이전페이지 고객센터

바우처 상품 예약 후 사용방법은 어떻게 되나요?
- 각 상품별로 예약확정타입 및 바우처 사용방법이 상이하오니, 구매하시려는 상품의 "예약 전 반드시 확인하세요!" 란을 자세히 읽어보신 후, 예약을 진행해 주세요.



구매 완료 후, 자세한 예약상태는 어디서 확인가능한가요?
- [마이페이지 > 예약내역] 상단에 구매하신 상품의 자세한 예약상태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

예약 완료 후 바로 바우처 수령 가능한가요?
- 각 상품 별로 예약확정 및 바우처 발송되는 시간이 상이할 수 있습니다. 자세한 사항은 예약하기 페이지 하단 상세내용을 확인 부탁드립니다.

이후에도 바우처를 받지 못하신 경우,
[마이페이지 > 예약내역 > 상세] '구매자 정보' 란에 이메일 주소는 맞게 입력되었는지 확인해 주시고, 추가 문의사항은 고객센터로 연락해 주세요.


장바구니에 상품을 담을수록 추가할인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.
단, 상품 별 부분취소가 불가하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, 감사합니다.



사이트 내에서 결제가능한 수단은 어떤것이 있나요?
- 신용카드, 간편결제(PAYCO, 삼성PAY), 실시간계좌이체 를 통하여 간편하게 결제 하실 수 있습니다.


예약한 상품 예약변경이나 환불 가능한가요?
여행상품 특성상 예약확정 후 예약변경, 취소 및 환불 불가합니다. (액티비티 시작 전 무료취소 가능 상품 제외)



여러시설의 상품을 한번에 장바구니에 담아 구매한 경우, 부분취소 가능한가요?
장바구니 할인을 받으셔서 결제완료하신 경우, 상품별 부분취소 진행이 불가하오니 신중하게 구매해주세요.



환불금액 입금은 언제 완료되나요?
결제수단에 따라 3~10일(영업일) 정도 소요됩니다.



회원계정과 비밀번호가 기억나지 않아요.
- 로그인 팝업창 하단 아이디 찾기&비밀번호 찾기로 확인가능 하며, 확인이 어려우신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주세요.



계정정보 및 비밀번호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?
- 로그인 후, [마이페이지 > 계정관리] 를 통하여 변경가능 합니다.
- 비밀번호의 경우 영문과 숫자, 특수문자를 조합한 8~12자리로 설정해 주시기 바랍니다.



계정탈퇴는 어떻게 하나요?
- [마이페이지 > 계정관리] "서비스탈퇴" 를 통하여 계정을 삭제하실수 있습니다. 단, 탈퇴하신 계정으로는 재 가입이 불가하오니 신중하게 진행해 주세요.